본문 바로가기
정보+스크랩/후기

저스틴 비버 신곡

by T1ST0RY 2021. 3. 20.

 

저스틴 비버 노래떴는데 아니 이게 뭐야 기대도 안했는데 노래가 너무 좋다 

 

youtu.be/1_NVaujWgBg

이 노래가 제일 좋아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를 담고 있어서 여러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앨범같다

복고, R&B, EDM, 힙합

 

나는 애니원이나 론리같은 곡 위주로 되있을 줄 알았는데 

저번 앨범보다 더 좋다 역시 비버 감은 죽지 않았구나

 

요즘 90년대 음악이 유행하면서 나는 R&B가 다시 흥하는게 너무 좋다

예전 느낌의 R&B를 좋아하는데 진짜 너무너무 찾기 힘들어서 십년동안 진짜 좋은 곡 못찾은거 같은데

요즘은 몇몇개 보인다 

 

youtu.be/Z8Ay7mPTXuY 

어제 알았는데........진짜 드디어 발견했다. 내가 딱 원하는 가수

youtu.be/XPz2nQd9A_s

youtu.be/PAFAfhod9TU

그래미 어워드에서 이미 상받은 가수인지 알고 이 노래 들었을때 역시 좋구나 했는데 착각했는지 다른 가수였다. 이런 느낌의 노래가 너무너무 오랜만이라 그래미 받았으면 좋겠다고 들을때마다 생각했는데 이 곡은 아니지만 무려 제너럴으로 받았다. 그냥 마냥 받았으면 좋겠다가 아니라 신인에 정통으로 부르고 있어서 받을거 같았는데 메시지 담고 있는 곡으로 줬더라

 

 

H.E.R. - Best Part (Audio) ft. Daniel Caesar - YouTube

다시 찾아보니 이 곡으로 61회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R&B상탔더라 맞았음

근데 진짜 연결연결되있는게 

내가 알게 된 가수들끼리끼리 피쳐링 많이 해놨구나 이미.......ㅋㅋㅋㅋ

 

 

youtu.be/QeRsc6pqdEM

 

 

그리고 흥했으면 하는곡

youtu.be/0uH74N2tHyQ

 

할 말은 많지만 길어져서 못쓰겠네 

이번에 노래들 좋은거 엄청엄청많다 5SOS 신곡까지 합치면 더더더좋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