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관함/Alexander Skarsgård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주연 더 스탠드 소식!

by T1ST0RY 2021. 1. 23.

아니...왜이렇게 잘생겼어요??ㅋㅋㅋㅋ코난오브라이언 생각나는 뽕오지게 넣은 앞머리하고도 저러네

스크린이라는 채널에서 방영 해준다함!!언젠지는 안뜸 상상도 못했는데 티비에서 볼수있다니💕

웨이브에서는 이제 올라온다고 함
주연이라서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 아직 눈물나게 적게나와ㅜㅜ 지금 6화방영됐는데 그이후로는 많이 좀 나왔으면 좋겠어 결론은 제대로 보려면 아직 한달 더 기다려야될듯



고질라vs콩도 원래 5월 개봉이었지만 3월 26일로 두달 앞당겨졌고 HBO MAX와 동시 스트리밍&극장개봉함

이러고 나와 ㅎㅎㅎ cg작업할거같은데 어케나오려나 진짜두근두근
전작은 반응이 그닥안좋았대서 큰기대는안하고 기다리려고 그래도 잘됐음 좋케써 정말 이거 상영시간이 무려 172분임 2시간하고도 52분이라는말임 지이이인짜길다 이거 어케보지?? 알렉산더 제발많이나와라



ps 그와중에 새벽두신데도 쿵쿵대네 ㅅㅂ윗집새끼 우퍼공격할까싶다 진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