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관함/Alexander Skarsgård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by T1ST0RY 2021. 1. 2.

어쩌다가 스웨덴 슬랭을 봤는데 유튜브 파도타기를 통해 계속 보다가 지금 틈날때마다 영상보는데 내가 본 할리우드배우 중에 제일 괜찮은 사람같다!!
외모가 넘사벽인데다가 >>담배를 안핌<<진짜 드문케이스 늑대의 어둠에 흡연장면 나오는데 비흡연자인 내가봐도 어색 담배무는거 잡는거 다어색하더라!!! 진짜 다른배우들은 흡연은 연기가 아니라 실제인경우가 대부분인데 티나게 연기를못했음ㅋㅋ
파파라치 사진들도 잔디에 누워있거나 클린 그자체에 취미가 축구광팬인데 어느정도냐면 축구 마지막 경기를 보기위해 프리미어 일정을 조절해서 경기보러 스웨덴 갈수있게 날짜를 짜둠ㅋㅋㅋ 거의 혼연일체수준으로 스웨덴가면 축구 무조건보러가는듯
또 아버지께서 히피 보헤미안집안이라서 자유롭게 큼 종교도 없음ㅋㅋㅋ 진짜 프리한 집안이라서 다벗고있었다함
가정적임 동생들이 나이차이가 엄청 커서 엄청 아끼고 귀여워함
근데 결혼안함☆
생각보다 나이 많음 76년생 완전동안인데 얼굴에 귀여움이 있어 어른인데도 진짜 소년미가 느껴짐

필모에 남자다움 강조하는 필모가 드문편 상대적으로 최근에 톰하디 등의 필모를 봐서 그런가 그런쪽을 막좋아하기보다 새로운 내용이 있는거에 도전하기 좋아하는편 하지만 최근에는 악역으로 많이 나와서 좀 무서워짐
실제로는 애교많음

확실히 히피집안에서 커온게 느껴지게 편견없는 오픈마인드면서도 굉장히 정도를 지키는 스타일이라 진짜 완벽한듯 심지어 북유럽에는 기본적으로 겸손이 기본으로 깔려있다함

한국영화감독 박찬욱감독 작품도 찍음 솔직히 예전에 그얘기들어도 관심없었는데 봐야지

심지어 군필임!! 스웨덴 로얄 뭐시기 네이비였다는데 섬같은데에서 수색했다나 잘모르겠음

할리우드 10년 넘었는데 스캔들없음 아주 클린함
진짜 대박인거같음 약쟁이도 많은 할리우드에서 비흡연가라니...♡

유튜브댓글보면 다들 나이스하다고 다들 똑같은 생각중 팬서비스도 좋아서 사인 대부분 해주더라고!

꼭 한국왔으면 제바알 이런사람이 세상에 존재하다니 꼭봐야됨 나이가 많으면 어때 그러고보니 최근에 좋아한 배우들 나이가 다 77 77 76이야 갑자기 왜 이런지모르겠지만


근데 내가 본 필모중에 진짜 이상한 역할을 봄
앞에 언급한 늑대의 어둠. 이건 진짜 이상해 내용이 늑대본성을 가지고있어서 부모가 자식들에게 늑대기름바르고 뭐 어쩌고하면서 쌍둥이딸은 자기 자식 죽이고 쌍둥이아들은 살인본능있어서 그냥 죽여버림 중간에 다른사람이 대량학살도 함 감독이 늑대에 굉장히심취해있는사람같음 비지엠이 너무 영화분위기를 잘살려줘서 무서웠음

그전에 영화 매즈 미켈슨의 치킨앤맨인가?? 뭐봤는데 사실그게 제일이상했다. 나는 영화평보고 이상하면 얼마나이상하겠어 했는데 영화에 오리가 사람발가지고있고 진짜 이상한거 너무많이 나와서 기괴했는데 사람도 유전자조작으로 태어난거고 매즈미켈슨은 황소랑 사람 섞인거더라 그리고 그 친아빠라는 사람은 이미 죽어서 해골되있었는데 그방에 계속 놔두고 진짜 그 4명 다 너무이상해 진짜 말듣기만 해도 소름돋음

근데 내가 알렉스를 알게된게 매즈미켈슨이 신동사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듣고 검색하다가 알게 된거다.
바껴서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제발 헤어제발 순무는 안돼

youtu.be/KZBNfn3Qo7I

내가 첨안 영상 이거 눈색깔 진짜 잘보인다 진짜 집중해서 봐서 이게 4분밖에 안되는지 몰랐어 슬랭 알려주는 영상 많이 봤는데 일케 찰떡같이 알려주는 사람 처음봄 발음 오짐 난 이거 보고 30대인줄 알았지 한 84인줄
이거보고 바로 밑에 연관으로 뜬게 youtu.be/O7Q2Lzkcw-I

댓글에도 구스타프 스카스가드니까 당연히 노르딕이다 이래서 뭔지 모르겠지만 흔한 이름과 성인가보다 했는데
구스타프가 북유럽에서 흔한 이름이라고 나오기는한데 나는 저사람도 스카스가드고 이사람도 스카스가드니까 되게 흔한 성인가보다 했는데 형제였음!!ㅋㅋㅋ엄청 놀랐음 글케 안닮아서 생각못함 그리고 커뮤에 종종 올라오던 빌 스카스가드도 형제인데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형제.....나는 정말 스웨덴에 대해서 아는게 없었다는 사실을 느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집안이 있으면 유명할수밖에 없었을듯 흥미로운 집안임 근데 내가 빌을 사진으로 여러번 보긴 했지만 익숙한 이유가 내가 맨날 듣는 노래에 썸넬로 나와서 아는거였다 youtu.be/y0OBZ3-5ytw

가운데있는 저사람!! 이 꽃밭중 한명이었음 저 셋이 형제라는게 너무너무 신기했음

Alexander Skarsgård "Beyond The Pole" - YouTube


여기서 게이로 나온다더니 묘하게 여성스럽게 행동하는거 왤케 귀엽짘ㅋㅋㅋ중간에 우는데 왜우는지 모르겠음 알아듣고싶다ㅠㅠㅋㅋㅋ너무 웃김 마지막은...??

오래된 영상인데 몇주전에 누가 번역을 올려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