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관함/Alexander Skarsgård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짤털2

by T1ST0RY 2021. 1. 17.

시가 피우는모습 담배냄새는 싫다는데 시가는 괜찮단다... 어떻게 다르길래??

미국에있는 한식당에서 나오는모습ㅋㅋㅋㅋ꽃사슴구이ㅋㅋㅋㅋㄹㅇ찐한식당간거같은데 제발🙏한국와서도 먹게 꼭 내한소취!!! 친구 조엘도 내한했더라 공식적으로 내한 제발하길 타잔때왔었어야되는데ㅜㅜㅜ

Chung Ki Wa Restaurant
Address: 3545 W Olympic Blvd
(1 votes, average: 4.00 out of 5)

Chung Ki Wa is a Korean restaurant in southwest Koreatown where Alexander Skarsgard had lunch on March 20, 2013. The name is pronounced chong-ghee-wha and is often spelled in English as Chung Kiwa

궁금해서 검색해보니까 일케뜬다ㅋㅋㅋㅋ먹은날짜까지 알려주네ㅋㅋ청기와였구나 LA살때 한식당 좀 가봤을듯ㅎㅎㅎ



14살때 찍은 영화에 나온 모습 이때 인기가많아졌는지 사람들이 찾아오고 그래서 배우 그만둠!! 진짜 그대로야 청초하다 청초해

커서도 청초함

이거 왤케 실리콘밸리에 있는 순한 엘리트같냐

더 이스트에 나온 짤인데 무슨장면일까 진짜 기대된다 사연있는표정같음 아니면 악역인가

마지막은 귀여운 윌리엄ㅋㅋㅋㅋ사진보다보니까 내가젤좋아하는윌리엄짤이 있네 안올릴수가없잖아ㅜㅜㅜ봐도봐도 귀엽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