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관함/Alexander Skarsgård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2세 탄생

by T1ST0RY 2022. 11. 23.


쓰면서도 안믿기지만 11월 16일에 올라온 사진
뉴욕에서 찍히면서 알슼이 무려 유모차를 끄는 모습을 발견
그동안 남의 유모차끄는건 봤어도 자기 애기라니 진짜 믿기지가 않는다 처음 사진봤을때도 또 지인 애기겠거니 했어서 충격이었다
그 거대한 사람이 조끄만 애기를 안고있는게 안믿겨 진짜로 사실 나이로보면 이미 애기가 엄청 컸을 나이지만 결혼도 안하고 애기도 없는 헐리우드에 몇없는 싱글이었다

그동안 기본적으로는 스웨덴에 있었고 촬영차 유럽 등에서 거주했는데 사실 스웨덴에 있을때는 펍에서 지인들과 사진을 찍는다든가하지않는이상 사진이 안떴기때문에 근황을 알기는 힘들었다

기사에 보면 올 4월에 이미 임신한 사진이 있다
여자분은 스웨덴 배우 Tuva Novotny라는 분이다
이거때문에 스웨덴에 실시간검색어순위에 든거같음ㅋㅋㅋ

그동안 결혼식을 한다든지하는 소식은 없었기에 결혼식은 안올린거아닌가 싶긴하다 가족끼리 작게했을수도있고 그냥 사는 특성상 그랬을수도있음

뉴욕에서도 대놓고 다닌걸 보아 스웨덴에서도 자유롭게다녔는데 사진한장 안찍힌거같음 정말 스웨덴은 개인적인 생활에 터치안하는듯 진짜 신기하다

십년동안 미국생활하고 코로나때문에 스웨덴에 거주하는 기간이 길었는데 그때 동안 나온 소식이 스웨덴에 집샀다, 뉴욕집팔았다, 스웨덴에서 전기차샀다, 인스타없앴다 등등 이었다
그모든 소식을 이제서야 이해하게 됐다 애기탄생에 대비해 보금자리를 마련한거였음

나이 47에 첫 애기를 보고 여기저기 준비했을거 생각하니 몽글몽글하구만
그동안 알슼이 자기는 애기낳고싶다 아빠처럼
8명은 낳고싶다 말했었고 그때 이미 나이가 많아서 그건 불가능해보였지만 이제라도 첫 애기를 낳으니 너무 신기함

뭔가 내가 입덕한 타이밍이 이제 애기낳을타이밍인데 싶었는데 진짜그렇게되니 놀랍고 진짜 안믿기네 그동안 싱글로 살다가 본인 애기유모차라니

그전에 루머로 여친분이 있다, 임신했다 이런 얘기는 있었다 근데 전혀 사진이나 언급이 없었기 때문에 그저 루머인줄 알았지 진짜라고 생각은 안했었다 근데 이렇게 같이 있는 사진이 뜨니 충격받았음

바로 며칠전에 혼자있는 사진이 뜨고 갑자기 애기랑 있는 모습이 떠서 😲😲이게 무슨일이
야 싶었던거지




이제 싱글 알슼은 갔어요



https://www.google.com/amp/s/www.dailymail.co.uk/tvshowbiz/article-11431883/amp/Alexander-Skarsgard-appears-welcome-child-Swedish-actress-girlfriend-Tuva-Novotny.html

Alexander Skarsgard appears to welcome first child with Tuva Novotny

Though their relationship has been kept under wraps, the rumored couple were pictured for the first time together on Monday

www.dailymail.co.u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