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관함/Alexander Skarsgård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짤털5

by T1ST0RY 2021. 8. 25.

내가 젤좋아하는 영상!!!하는말까지 다외워버림 이걸로 모든게 시작됐지이 스웨덴 궁금해서 찾아보다가+매즈 미켈슨보다가 연관영상으로 떴는데 완전😍되버림 한번만더찍어줘ㅜㅜ아니면 하우노르딕아유라도! 동생도 찍었는데!!


이건 cuppen인가 독일어하면서 캠코더사는데 2000년도인가그런데 생각보다 캠코더는 안바껴서놀랐다 저때 저런게있었어?? 놀란이유는 폰은 완전 구식인데 저건 지금이랑 비슷해서 놀랐음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거보다 얼굴이 지금이랑 비슷한게 더놀랍다

이짤 너무 좋아짐ㅋㅋㅋ크아앙( ◍˃̵㉦˂̵◍ )하는거같애

ㅇㅇ가 떠나고 ㅅㅅ도 떠난다고 얘기하다가 스파이인 여주가 찾아온거보고 씁쓸한 미소를 짓는데 광광 더울어줘(;´༎ຶД༎ຶ`)٩(//̀Д/́/)۶٩(//̀Д/́/)۶
브릿말링이랑 알렉산더랑 완전 잘어울리는데!!! 브릿말링이 디이스트 극본도 참여하고 감독이랑 대학동기에다가 둘이 같이 만든작품인데 배우들끼리도 의견참여 많이하고 대사도 바꿔서 찍어보고 그랬던게 다들 비슷한 나이에 주연배우에다가 극본까지짜니까 같이 참여형 느낌으로 된거같다 나는 이작품이 제일좋다
최근에 영화들을 여러개봐도 나는 취향이 이런건가봐 추천작을 봐도 솔직히 감흥없었던게 대다수였음 물론좋았던거도 있긴한데 미스테리한게 역시 난 재밌나봄 그러면서도 무섭게해놓은거 말고
The O.A. 가 진짜 같은 제작진이라 그런지 추천작중에서도 이거지싶었다 근데 나는 디이스트가 더 재밌긴한데 주연겸극본까지 쓰면서 상상력을 펼치고 있다는게 흥미로웠다. 사후세계를 다루고있는데 솔직히 나는 사후세계에 관심이 없어서 다음스토리가 궁금해!이거보다는 상상력을 어디까지 펼쳤을까? 내용보다는 극본가에 대해서 빠지게되는거같다 이사람은 정말 내취향이야싶어서 앞으로 꼭 찾아볼 크루들을 만난 느낌

최근 인스타보니 새작품을 준비중이고 The O.A. 시즌3를 넷플릭스가 캔슬했는데 어떻게든 자기들은 그얘기를 계속할수있는 방법을 찾고있으니 디오에이팬들에게 실망하지말라고 안부얘기까지 해주는거보고 감동먹었다 진짜진짜좋은사람이라니까아

진짜 묘한 뮤비 이 밴드는 호주밴드인데 제너레이션킬을 찍으면서 고향생각이 날때 들었단다 근데...진짜로 스웨덴 느낌이 나ㅋㅋㅋ신기하다 나한테는 굉장히 이국적으로 느껴지는곡이다

이거 보고 성격좋은 사람인줄 알았지...😣😱 사이코임 근데 목소리때매 미치겠음 진짜 사람을 가스라이팅하고 폭행에 죽이기까지하는데 다행히 영화에는 심한 장면을 다잘라버려서 걍 느낌만 줌

어릴때랑 완전 존똑

히든!! 공포영화 잘안보는데 몰입해서봤다 반전이 재밌었음🥵

이거 완전 집착광공아니냐??

🤭

발연기시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