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인스타 스토리(트로이 시반, 티모시 샬라메 외)

by T1ST0RY 2021. 12. 10.

9~10월꺼를 이제서야 올린다


멧 갈라 킬포가 한두개가 아닌데
1. 트로이 드레스 입고 힐 신고 감
2. 화장실에 있는 모습을 리한나가 찍으라고 부탁함
3. 사진을 찍은 사람은 영국 다이빙선수(이번 도쿄올림픽에서 금메달땀, 베이징때부터 출전)이자 뜨개질선수ㅋㅋ 톰 데일리
4. 실제로 톰 데일리 멧갈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톰 데일리도 게이임 이미 결혼해서 애도 있음


5. 트로이는 리한나 란제리쇼에 서면서 친분있었음
갑자기 리한나가 왜나와ㅋㅋㅋ했는데 큰규모로 주목받은 란제리쇼에 나와서 이해했음 리한나가 드레스입고 화장실가는 걸 찍으랬다는게 존웃이야ㅋㅋ

리한나 란제리쇼


6. 티모시는 호스트로 멧 갈라 감
7. 트로이는 오랫동안 티모시 팬이다. 퀴어영화를 보고 이렇게 공감갔던적이 처음이고 콜바넴에 엘리오가 자기같았다함
8. 화장실에서 둘이 마주침
9. 근데 그때 어떤 분이 셀카를 찍었는데 둘이 우연히 한번에 찍힘
10. 트로이가 태그해서 자기 인스타스토리에 올림

항상 티모시 인스타보면 트로이가 나보다 좋아요 빨리 누른다. 뜬지 십분도 안된거도 이미 찍혀있다ㅋㅋㅋ둘이 꼭 만났으면 좋겠는데 드디어 만났는데 만난데가 화장실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도 사진이 남아있는게 킬포인데 저 화장실에서 왤케 많은일잌ㅋㅋㅋㅋ몇년동안 만났음 좋겠다 했는데 너무웃겨


근데 트로이랑 티모시랑 닮은점이 많은데
1. 유대계임. 티모시는 엄마가 유대인이고 트로이도 아빠가 유대인임 근데 유대교긴한데 종교활동은 안한다함
2. 슬렌더
3. 곱슬머리
4. 95년생 동갑
6. 이름이 비슷함 트로이 시반 티모시 샬라메
근데 둘을 헷갈린적은 없었는데 블로그쓰는데 겁나헷갈린다 자음모음 다비슷해 첫음은 ㅌ로 시작하고 두,세번째 모음이 ㅗㅣ인거까지 똑같네

이 글 쓰면서 트로이 인스타 들어가봤는데 염색했어!!!!! 흑발 처음인데 어색하다ㅋㅋㅋ

브릿 말링이 새작품에 들어간다. 그리고 The O.A.도 다른방식으로 재개할것이라고함

저스틴비버 굿즈같은데 갖고싶어 저스틴이 지인에게 뿌린건데 캡처는 안했는데 찐대마도 있었다





+
오랜만에 인스타 구경

와우 마티아스 오랜만에 보는데 장고 촬영을 마쳤단다. 저 외모로 나오다니 대바악 개멋있음

뾰로롱 완전 상반된 사진 오랜만에 글리터 발랐다고 완전 퍼부었닼ㅋㅋㅋㅋㅋ요뎡이야 뭐야
hbo max에서는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영상을 연말인가 새해에 올린다고 한다.........................한국은요..........................
해리포터 론위즐리 헤르미온느 다 뭉치는데......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모시 샬라메 윌리웡카 파파라치+  (0) 2021.10.30
The rumineers  (0) 2021.09.27
2021 칸 영화제 티모시 샬라메 짤털  (0) 2021.07.29
오로라  (0) 2021.07.08
210626 트로이 시반 In a dream EP 라이브  (0) 2021.06.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