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관함/Alexander Skarsgård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짤털3

by T1ST0RY 2021. 7. 12.

짤이 삼천개를 넘어서서 정리는 해야겠는데 사실 이미 정리는 되있는데...그대로 올리기도 힘들고 블로그에 좋은거만 뽑아서올리는거도 엄청 힘드네 걍 폴더를 통째로 올리고싶다!!!
이 카테고리는 정리 다하고 올려야되는데 너무 많으니까 엄두가 안남 올릴사진이 정리가 안됨 삼천몇백장을 다올리기도힘들고
그리고 내가 취향이 독특한가 망가진짤도 넘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좋은거임
짤하나하나에 글쓰고싶은데 너무힘들어서 그건안될거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