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쓰리픽스 챌린지

by T1ST0RY 2021. 5. 21.

아니 이건 니퍼트 입덕방송 아닌가
진짜 어떻게 이런 사람이 있지 느꼈던 편이다

이거는 작년부터 언급해오던건데 24시간안에 3개의 산을 오른다고 근데 이게 가능하냐고...(예 가능하더라) 레미제라블 배우들하고 난뒤에 예고 뜰때부터 기다리면서 다들 안하려고했는데 누가했을까했는데 데이비드 니퍼트 조나단이더라고 딱 의지넘쳤던 멤버들로 잘구성했다 니퍼트는 사실 저번 어서와나왔을때 보고 처음보는거라서 예고볼때 키크고 느낌으로 찍었는데 딱맞췄음 비교적 최근에 나왔는데 시기가 맞은거지 바로 쓰리픽스에 참여했다

근데 키가 딱봐도 크길래 190몇을 예상했는데 무려어어어어 203cm임ㄷㄷㄷㄷㄷㄷㄷㄷㄷ미침
진짜 선수는 어나더레벨이구나 최근 알렉산더를 좋아하는데 그거도 너무커서 진짜큼 진짜크다 감탄하고있었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약 10센치나 더크다고오----!
근데 계속볼수록 느낌이닮은거야 지금 완전 알렉산더로 콩깍지가 씌여있으니 누구든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로 보이는거지
진짜 알렉스도 어어엄청 큰데 다리길이 미쳤는데 이분은 203이야아아아 그래서 앉아있는데도 종아리허벅지 길이가 인간다리가아님 이건뭐....알렉스보다 큰사람이 나타나다니..


내가 캡쳐해버렸네 와 다리길이 실화냐.....진짜 말도안됨 농구선수보다 크다....



근데 이번챌린지보는데 자꾸 닮은거같애
그래서 더집중해서봤다


둘이 잘생긴게 닮았네요....사진자체는 안닮았는데 영상으로 살짝씩 느껴지는 눈주름이닮음..ㅇ.ㅇ

육잘또를 잇는 잘생긴또라이...
근데 니퍼트는 진지하고 수줍수줍하고 눈물이많다 내가 아는건 없지만 확실한건 엄청 눈물이 많다는거 저번 어서와보는데 양의지선수얘기만 나오면 운다

일단 쓰리픽스얘기로 넘어가면



이거뭐지 영상 잘들어가는거맞나....


https://youtu.be/3Nm2y27wZRo

형아미 뿜뿜! 쓰리픽스챌린지 맏형 & 에이스 니퍼트! l #어서와ZIP l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l #MBCev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쓰리픽스 챌린지 맏형 니퍼트! 설악산을 2시간만에 등산하는 실력에 팀원들을 든든하게 챙기는 따뜻한 마음씨를 곁들인.. 진정한 에이스 니퍼트 모음ZIP♥ #MBCevery1 #MBC에

www.youtube.com


https://youtu.be/wlAs1WZtB4A

★대한민국 최초★ 쓰리픽스 챌린지 대성공!! (감동실화ㅠㅠ) l #어서와정류장​ l #어서와한국은

팀이 아니었으면 성공하지 못했을 도전!(´•̥ω•̥`) 서로가 서로의 힘이 되어주며 누구 하나 포기하지 않았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아름다운 도전기! 그리고 곁에서 힘이 되어준 친구들과

www.youtube.com

아니또왜링크첨부가되냐

데이비드가 처졌을때 말걸어주고 뒤로가주고 고기 자처해서 굽고 배달주문 첨해보는데 자기가 하고(근데 다들 엄청 버벅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 설악산 혼자 사전답사해오고 동생들 준다고 오트밀뭐시기만드는 브이로그찍다가 망...되고
그전 데이비드챙겨준거만 해도 진짜 배려심이 넘치다못해 스며들정도였는데 이번에 조나단이 뒤처지니까 그냥 지금 할일만 생각하라면서 당장 내려가서 화장실가고 밥먹을 생각만 하라고 지금 너무 잘하고있다고 아침부터 벌써 두개의 산을 내려왔지 않냐고 이번 산도 다와간다고 하는데 진짜 감동(;´༎ຶД༎ຶ`)(;´༎ຶД༎ຶ`)(;´༎ຶД༎ຶ`)

그리고 데이비드도 설악산때 엄청 힘들어했더니 또!! 젤뒤에가서 챙겨줌 😭😭😭😭😭






그리고 조나단 진짜사투리배워오는거 너무 귀여워보인다 어떻게든 친해져보려고 노력하는게 너무 예뻐보임 애정이 있으니 사투리도 배워오는거라는 생각이든다

조나단이 이번에 무릎이 아팠는데 진통제먹어가면서 버텼더라....이게 진짜 무릎은 다른아픔이 통각이라면 이건 소름끼치는 느낌이랄까 보니까 무릎이 빠지는거같던데 이건 느낌이 너무요상해서 눈물도 안나온다 소름끼쳐
근데도 지리산에 설악산까지...포기해도 괜찮다고 생각했을건데 다들 밀어주고 끌어주고 부담을 덜줘서 성공했다


신기한 사실은 니퍼트가 일란성 쌍둥이라는거 똑같은 사람이 한명 더있는거아녀!!! 동생은 미국에서 농장 운영중이라는데 원래 야구선순데 수술을 너무많이해서 일찍은퇴했다고한다 동생 키도 203일까...?


근데 진짜 등산을 하는데....다들 기본적으로 잘해서그렇지 힘들어하는데도 일반적인 등산시간의 절반정도로 오른다 방송보면 짤린게 되게많은거같은데 너무궁금하구만 보니까 니퍼트 야외에서 육아하는건 아예 통편집인듯 쓰리픽스도 준비하는영상들이 많다보니 거의다편집편집.....아숩...


그리고 양의지선수얘기만하면 울길래 둘사이에 사연도 많고 유명한거같아서 검색해봐도 안나오네 야알못이라 양의지선수가 타자인줄 알았잖ㅇㅏ 포수래 내가첨아는 포수임ㅋㅋㅋ
그러니까 이해가되기도하고
약간 그런느낌인가 소울메이트
양의지선수가 nc로 왔지만 전혀몰랐자나!!ㅋㅋㅋ예능으로첨알았다...
니퍼트 누군지 몰라서 검색해보니 내가전에본거같은 영상은 있는데 엔씨 포스트시즌이었나 첫경기 무실점 완봉승같은걸로 완전 엔씨 기를 확죽여버린경기...
계속 아웃시켜버려서 굉장히....짜증났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의 선수였나봄 그때 정말 외국선수가 많다고 느꼈는데

근데 한국말은 거의 못하는편인데...도!! 알렉산더보다 잘하니까 알렉스가 하면 저런 느낌일라나‧⁺◟( ಥ ·̫ ಥ )하면서 보게되잖아...
단어자체는 잘모르지만 한국오래살아서 할줄아는건 발음이 좋은편이더라고

이번에 나올줄 알았는데 미국에 잠깐 갔다네 그런데 어서와에서 코로나길어지니까 별걸다하더라고 핀란드친구들을 아예 한국으로 불러서 한식당을 찍었더라
근데 나는 스웨덴친군들 스페인친구들 벨기에 우리스너무너무 보고싶은데ㅜㅜㅜㅜㅜㅜㅜ
스웨덴편 유튜브조횟수 젤 잘나오는멤버들인데 언급이별로없는거같아아쉽네 진짜 찐친들 꿀잼이었는데 내가 저편을보고 스웨덴 조금 안다했었지...그후로 스카스가드가문을 알고 아는게 좆도없었다는걸 알았음 피-카만 알면 스웨덴 아는거아니냐고....ㅋㅋㅋ 어서와에서 엄청 잘알려줘서 머릿속에 박혀버림
그렇게 스웨덴문화를 알고싶어서 스위디시 슬랭을 누르게되고(썸넬이 내가유일하게아는건데 어케안눌러!)...40대아저씨를 좋아하게되었다.... 아 슬랭 너무 잘가르쳐줬다고!!

https://youtu.be/MUs0tKLbvuE

[수훈선수인터뷰] 한국어 정말 어려워~ 근데 한번 더 선발 있어~ 8승의 니퍼트가 말합니다~ 3안타

www.youtube.com

http://tv.naver.com/v/4738118?openType=nmp

두산, KT 선수들, 팬들을 향한 니퍼트의 인사

이영미의 스포츠 in 스토리

tv.naver.com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로라  (0) 2021.07.08
210626 트로이 시반 In a dream EP 라이브  (0) 2021.06.27
210510 AURORA  (0) 2021.05.10
최근에 좋은 무대영상  (0) 2021.04.04
5SOS - wildflower MV  (0) 2020.04.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