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관함/Alexander Skarsgård

고질라 vs 콩 후기(스포)

by T1ST0RY 2021. 4. 21.

일단 알렉산더때문에 보러갔는데 사람중에 제일 많이 나온대서 기대했는데 오히려 그런맘을 안먹었어야함ㅜㅜ

극장용 영화를 본게 정말 오래되서 19년 부국제때 티모시 샬라메 보러간 후로 처음인데(아...그때 너무 좋았지)


최근 뉴욕에서 부국제 발런티어옷을 입은게 찍힘 그때 선물도 야무지게 챙겨가더니 몇년지나도 옷입어준게 너무좋다 그때 생각도 나고

다시 돌아와서
늦게봐서 아이맥스도 못보고 4dx도 못봤는데 (여기는 다내려가있더라) 지금 관객수가 68만명인데 이제 거의 마무리라서 비슷하게 끝날거같다ㅜㅜㅜ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입소문도 더 타서 두배 이상은 들었겠지만 사람없을 시간대에 갔다지만 나랑 위에 2명정도만 본거같네 완전 썰렁했다

일단 알렉산더는 학자로 나오는데 남극에 있는 할로우어스에 가야되는데 거기에 가다가 중력을 견디지 못해서 형은 죽은걸로 나온다 그걸 APEX사람들이 알고 영입하러 오는데 본인들이 중력을극복할수있는 방법을 찾았다고 그래서 합류하게 된다

콩을 배로 이동시키고 있는데 고질라를 만나서 난장판이 됐는데 비하인드씬에서 물속에 들어간게 콩 풀어준거였다 그거 잘찍었다 생각했는데 크아아하하면서 풀어줌ㅋㅋㅋ

나는 영화관에서 음향이 너무좋았다 인터넷으로 보면 화면이 작기때매 크게 보고싶어서 간건데 그것보다 음향은 실제로 영화관가지 않는 이상 못느끼니까 진짜 영화관에 왔구나싶고 너무좋았음 초반에는 얼굴만 나와도 내가 큰화면으로 보다니 했는데 익숙해지고는 너무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음 더나왔으면...

근데 대부분의 촬영은 그 비행물체 안에서 진행된거같다 오히려 팟캐스트 진행하는사람이 더 많이 움직임


날아가는 콩을 바로옆에서 봤을때, 할로우 어스 진입시

남극까지 데려가서 콩의 집까지 가는데 여기에서 4dx로 봤으면 재밌겠다싶었는데 얼굴보러간거니까 거기에는 집중못했으려나 너무 아쉬운게 잘만든 영환데 꽉차서 못본게 너무아쉬워

홍콩에 와서 우는장면이 나왔는데 예고에 나온 그게 다다ㅜㅜㅜ더길줄 알았는데



여기서 예고편에 안나온게 고질라가 갑자기 화난이유가 apex에서 로봇 고질라인 메카고질라를 만들어서 고질라를 극복하려고 했는데 나는 얘가 찐주인공이구나싶었는데 생각보다 허무하게 죽어버림
로봇이니까ㅋㅋ물넣으면 죽는거처럼 비밀번호 해독은 실패하고 음료부어서 상태이상해진다음에
고질라랑 콩이 힘을 합쳐서 죽여버림

그리고 고질라는 무적같은게 사람들이 쏜거에는 반응이 1도없이 상처도 안보임
나는 둘다 진짜 잘모르고 고질라는 사실 이름만 들어봤나봐 어케생긴지 이번에 처음 알았고 공룡같이 생겼던데 둘다 킹콩같이 생긴줄

알렉산더는 원래 고질라를 좋아했고 콩은 싫어했다고 첫사랑인 제시카랭을 고질라가 뺐어가서 그때부터 싫어했다는데ㅋㅋㅋㅋㅋ이번에 팀콩을하게되면서 서서히 콩의 매력에 빠졌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전 hbo인텁에서는 100퍼센트 팀콩이라고 했는데 사실 싫어했던거임



아 그리고 apex직원으로 온 다른 여자주인공은 콩의 고향에서 홍콩으로 갈때에 비행기가 콩한테 잡혀서 폭발당한걸로 마무리됨.... 일케 급마무리엔딩일줄이야ㅜㅜ 그전에 계속 그 원숭이라 그러면서 무시하다가 바로 죽...

그리고 유일하게 콩과 대화할수있는 사람으로 나온 아이는 한국계 혼혈이더라 어머니가 한국계인데 귀가 안들리신게 유전되서 선천적으로 귀가 안들린다



아 그리고 마지막에 조끼입고 나온거는 알렉산더의 아이디어인데 백투더퓨쳐에 나온 80년대느낌을 가져왔단다.. 너드한면이 있어서 가져온거같은데 얼굴이 안 너드해ㅜㅜㅜ

근데 이거 형이랑 같이 찍은 사진도 이 쪼낀듯...


그리고 중간중간 무서운 장면들이 있었는데 비하인드에서 실제 촬영에서는 뚜껑만 있는채로 연기해서 cg넣은거 등등 봐서 이건 연기야 하면서 볼수있어서 맘이 편했다고할까..
중간부터는 알렉산더때문에 왔지만 사운드랑 싸우는장면때문에 입벌리면서 집중해서 암생각도 안하면서 본듯 진짜 이게 전편이 망해서 제작비도 줄어들었는데 워너브라더스라 cg는 장난아니구나싶었다... 일단 부자연스러운게 전혀없고 최근 승리호 예고만 봤을때 아...싶던 느낌이 없음 (당연한가..) 최근에 신동사해서 봤는데 그거도 다시보니 선녀더라고 2보고나서 1 처음본건데 1이 훠얼씬 나음 그때는 스토리도 부족한거같은 느낌이었는데 동물소개도 잘했고 에즈라나오는장면도 그란델왈드나오는거도 좋았음 순무만 에러고 비뿌리는거도 좋았고

끝으로 알렉산더를 알게 해준 신동사 캐스팅된 매즈 미켈슨과 유튜브 알고리즘에 감사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