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5

최강창민이 전하는 라이브가 끝나야 하는 합리적 3가지 이유 관객에 대한 배려 마지막 곡을 부르는건 여러분의 귀가 시간을 맞추기 위해서예요. 내 탓이 아냐. 여러분 탓이야. 과학적 도출 지동설의 갈리레오 갈리레이에 의하면 지구는 돈다. 지구가 돌면 시간은 흐른다. 시간이 흐르면 라이브는 끝난다. 자연스럽고 누구도 멈출 수 없는 상식이랄까 전 이걸 막을 힘이 없습니다. 낭만적 속임 이별의 아픔으로 사랑의 깊이를 배운다고 합니다. 우리들은 그 사랑의 깊이를 이제 배울거에요. 그래서 이 라이브는 곧 끝나버립니다. 후출처: 더쿠 2018. 7. 28.
엄청 쉽게 요약한 우주물리학 출처: 웃긴대학 2018. 7. 28.
엑셀 암기 사진 2018. 7. 28.
병원에서 제대로 진료받는 방법.txt 비전 이비인후과 원장 문인희 이제 병원의 문턱이 높아 진료를 받지 못하는 사람은 없는 시대가 되었다. 그러나 아무리 주위에 의료기관이 많더라도 정작 제대로 진료를 받지 못하고 궁금한 점을 충분히 설명듣지 못한다면 병원에 다녀온 의미는 반감된다. 그러나 몇가지 요령만 알고 있으면 같은 시간을 내서 진료를 받더라도 훨씬 제대로 진료를 받을 수 있다. 1. 병원이 한가한 시간대를 이용하라. 의사나 간호사도 너무 바쁘면 충분한 설명을 하는데 한계가 있다. 대개 병원이 가장 바쁜 날은 월요일과 토요일이다. 월요일은 토요일과 일요일 동안 아팠던 사람들이 진료받기 위해, 토요일은 주말동안 아플 것을 대비하느라 미리 찾는 사람들로 인해 평일보다 더 많이 병원을 찾는다. 특히나 연휴전날이나 .. 2018. 7. 26.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상업용으로 사용하지 않고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 댓글로 이메일과 사용목적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일주일 안에 가입하시지 않으면 티스토리에서 자동 취소되는 메일이니 그 안에 가입해주세요일정 기간이 지나도 가입하지 않으실 경우 초대장 취소합니다 선착순 아님 2018. 7.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