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일본 아이돌 Perfume MV

by T1ST0RY 2018. 5. 23.




일본 아이돌 퍼퓸
내가 이 그룹을 알게 된 건 2007년쯤
동방신기가 일본 활동을 활발히 계속 하고 있어서 엄청 많은 일본 가수, 개그맨 등을 알 수 밖에 없었는데 
비슷한 시기에 싱글 앨범 발매도 자주하고 판매량도 비슷했었고 두 그룹 모두 무명이었다가 치고 올라오던 시기여서 친근감이 더 들었던 그룹 퍼퓸
나이는 88~89년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데뷔는 2001년쯤인데 2008년쯤에 떴으니 뜨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려서 더 유대감이 들었다. 
장르는 EDM으로 일본 아이돌이 대부분 귀여운 컨셉을 잡을 때 독특한 EDM과 칼안무를 가진 그룹이다. 
키는 160초반으로 일본 평균 키에 비해 큰 편이다. 
동방신기와 방송활동도 많이 했었는데 MUSIC JAPAN MC도 2009년부터 했었는데
2016년까지 하고 있어서 놀랐다. 

나는 일본 활동은 2010년까지만 봤어서 그 후 상황은 잘 모르다가 2016년도에 다시 잠깐 확인을 해보니 
도쿄돔도 꽉 채우는 등 엄청 커져 있어서 놀랐다
꾸준히 3명으로 그 인기를 10년 동안 유지한게 대단하고 부러웠다. 
잠깐 잠깐 아송페, MAMA, 내한 콘서트 등으로 한국에서도 공연을 했어서 종종 한국에서 소식을 접할 수도 있었다. 


원 룸 디스코

내가 제일 좋아하는 퍼퓸 노래ㅋㅋ 
이 노래 엄청 자주 들었었다. 



구두안무







내가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도 이 도쿄 걸!! 때문
이 노래는 예전부터 퍼퓸 노래로 스치듯 알고 있었는데 

작년에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보고 이번에 다시 재탕하면서 점점 이 노래가 더 좋아져서 포스팅!!

이 노래랑 드라마랑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도입부 효과음이 드라마에서 삽입한 건 줄 알았는데 원래 노래에 있었다. 

드라마의 극적인 부분을 강조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재탕해서 보니까 더 '행복'에 대해서 이 드라마가 말해주고자 하는 내용도 더 다가오고

좋았는데 다른 사람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난 사카구치 켄타로 연기력도 괜찮던데 왜 다들 존못이라는지 알 수 없음 

한 동안 커뮤 안하다가 커뮤 다시 하게 되니 알게 되는 것도 많지만 tmi도 많은듯


2017 홍백가합전 도쿄걸



댓글